파인즈라이프스타일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MORE
  • [ 주문 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네. 가능합니다.
   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.
    비회원 구매 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으며, 사이트 상단 [주문조회] 클릭 후,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
  • [ 주문 ] 입금 전/ 입금 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상태가 출고완료인 경우는 고객님이 상품을 받아보시기 전이라도,
    상품은 택배사로 이동되거나 출고 작업이 마감된 상태로
   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상품 수령 후에,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    이 경우 발생하는 반품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 ]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,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 취소될 경우에는

   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 카드사 확인은 평일기준 3~5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.
    해당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배송 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발송되나요?

    주문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1~2일 이내에 발송되며, 수령까지는 발송일로부터 1~3일 가량 소요됩니다.
    오후 15시 이전의 주문 건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, 상품 준비 상황에 따라 1일 가량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 ]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평일 기준(공휴일 제외) 주문일(결제완료일)로부터 2-5일 소요됩니다.
    발송된 상품은 발송일 기준 1-2일 후에 수령 가능하며, 주말 및 공휴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※ 제주도 및 산간지역의 경우 2-3일 정도 소요되며, 택배사 사정에 의해 1-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[ 배송 ] 제가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수 있나요?

    일반배송 상품일경우, 택배로 발송되고 있어 지정일 배송서비스는 어려우십니다.
    단, 주문작성시 배송희망일을 특정 날짜 이후로 원하실 경우, 고객센터(070-4438-8844)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 ] 이미 결제한 상태인데, 배송 정보(주소지, 수령자, 전화번호)를 수정할 수 있나요?

    배송 준비 중(준비 중) 상태 이전, 즉 결제/입금 완료 상태까지는 배송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수정을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(☎ 070-4438-8844)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
  • [ 배송 ]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있나요?

    죄송합니다.
   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    복수배송을 원하실 경우, 배송지별로 나눠서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.

  • [ 배송 ] 선물할 상품인데, 포장되어 배송받을수 있나요?

    택배발송시 포장이 훼손될 가능성이 많아 현재 상품 포장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.

  • [ 반품 ] 반품은 접수하였으나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.
    보통 반품접수 후 2~3일내로 해당택배 기사님께서 연락드리고 방문해 드립니다.
    혹시라도 3일(연휴 및 주말 제외)이후에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및 재요청을 드리겠습니다.

    또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이용하시어 반품하시는 경우 택배사에 문의하시고
    회수지연을 알려주신 후 빠른 시일내에 수거될 수 있도록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 반품 ] 반품할 상품을 보냈습니다. 언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    환불 처리는 상품 도착 후 영업일 기준 1-2일 이내에 진행 되며, 완료 시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.

    단, 중간 결제사를 통해 실제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결제 수단에 따라 실제 송금 또는 카드취소까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1. 현금 결제 : 환불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-5일 가량 소요
    2. 카드 결제 : 환불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-7일 가량 소요

  • [ 반품 ] 반품/환불한 상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
  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, 우선 홈페이지 또는 앱의 주문내역에서 '반품신청'을 해주세요.

      ※ 착불 발송 시 배송/반품비는 환불 받으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.


    1. 로젠택배 이용 시 : '착불' 발송
      로젠택배 고객센터 연결 ☎ 1588-9988 > 연결멘트 후 2번 선택 > 수령하신 상품의 송장번호 입력

    2. 타택배 이용 시 : '선불' 발송
      보내실 주소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288-4 (주)파인즈라이프스타일/ 받는 분: 파인즈라이프스타일 ☎ 070-4438-8844

  • [ 반품 ] 반품했는데 물건이 중간에 손상되었을땐 어떻게 하나요?

   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, 원래의 물건 제가치를 잃게 되어 이 경우,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은 환불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.
   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손상될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   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저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, 꼼꼼히 포장을 해서 파손이나 더 이상의 훼손이 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반품 ] 반품비용은 얼마인가요? (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반품경우)

    로젠택배를 통해 회수 진행하며, 환불시 왕복배송비 6천원이 차감됩니다.(주문상품 중 일부상품 반품시 2천원 차감)
    (※ 왕복택배비=초도배송비+반송배송비, 초도배송비는 구매를 전제로 업체가 부담하여 고객님께 무료 배송하는 것입니다.)

    *상품불량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배송비 차감없이 상품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
  • [ 반품 ]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상품으로 배송이 왔어요. 어떻게 교환받나요?
    고객센터 (070-4438-8844)로 문의해 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히 새상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.
    수령하신 상품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보관하고 계시다가 새상품을 가지고 방문하는 택배기사 편으로 교환 및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.
    이때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
제휴/도매문의

MORE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